오늘의 영어표현

'망했어'는 영어로 어떻게 말하나요?


 

어제 촬영도 다 하고 썸네일도 다 만들어놨는데, 업로드를 못했네...ㅠㅠ

이번주가 정신없기도 했고, 만나야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완전 정신없었다.

그래도 나름 꾸준히 올리고 있었는데, 밀리는 날이 무려 이틀이나 된다니!!

이번에는 어제 다 촬영해 놓은거니까.. 괜찮아 뭐....ㅎㅎㅎㅎ

꾸준히 하려고 하니까 나름 하루에 꼭 하나는 올리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 같다.

너무 피곤한 날을 빼 놓고는 잘 올렸어 !!!

전에 공부하던 것들이라서 상대적으로 쉽게 읽고 따라할 수 있었다.

 

오늘도 알아보자!

 

<이런 표현 영어로 어떻게 말하나?>

 

What can't you just accept it?

왜 인정 안해?

 

Dork

얼간이

 

We are running out of time.

시간이 없어.

 

Shriek

꽥 소리지르다.

 

Maybe I was a little judgemental.

내가 조금 비판적이었던 것 같아.

 

I wasn't even thinking about that.

그건 생각치도 못했어.

 

Deficiency

결핍, 부족한

 

I blew it.

망했어, 망쳤어.

 

I wouldn't have even hired me.

나라도 나 고용 안해.

 

Should I tell her I ordered tea?

내가 티 주문했다고 말해야 할까?

 

You don't have to do this.

이럴 필요 없는데.

 

Be my guest.

그러세요.(전화 써도 될까요?했을 때, 그러세요~)

 

Misery

고통, 불행

 

Amuse

즐겁게 하다.

 

Is my misery amusing to you?

내 불행이 널 즐겁게 하니?

 

The most unbelivable thing happened to me.

믿을 수 없는 일이 내게 일어났어.

 

Fool around with

빈둥거리다. 장난치다. (이성과) 놀아나다.

 

Are you insane?

너 미쳤니?

 

Blow off someone ~

~를 바람맞히다. ~와의 관계를 청산하다.

 

I'm sorry I've been so crazy and jealous.

내가 미쳐서 질투한거 미안해.

 

It's just I like you a lot.

널 많이 좋아해서 그래.

 

You were eaversdropping?

엿들었니?

 

 

표현들 직접 따라 읽으면서 머릿 속에 암기하기

 

매일매일 밀리지 말고 하기 !!!

오늘의 영어표현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