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어표현

'나 뭐 달라진거 없어?'는 영어로?


오늘도 열심히 공부한 영어 !!

어제까지는 출근과 재택을 번갈아가면서 하다가 오늘부터는 쭉 출근 !!!

그래서 하루 종일 정말 정신이 없었다 ㅠㅠ..

오늘은 정말 하루종일 회의만 한 것 같다. 회의하고 점심먹고 회의하고... 그런데 정확한 가이드라인이 없어서 모두들 헤매고 있는 상황... 당장 다음주에 시작해야 하는데 갈피를 못잡고 있음 ㅎㅎ

 

그래도 영어 공부는 해야징 !

출근길에 넷플릭스로 프렌즈 보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ㅋㅋㅋㅋ 프렌즈 넘 잼

집에 와서 읽으면서 공부하기!

 

연습장 참 알뜰살뜰 쓴다 ㅋㅋㅋㅋ

쓰는건 그냥 연습용으로 함 써보는거고 중요한건 따라서 읽는 것이다.

 

오늘 공부한 것들 중에는 어떤 표현들이 있을까~?

 

<이런 표현 영어로 어떻게 말하지?>

 

I can tell.

알 수 있어.

 

I don't want it to be too obvious.

너무 티나지 않았으면 해.

 

Notice anything different about me?

나 뭐 달라진거 없어?

 

The kids set their sights on some sweet treats.

그 아이들은 달달한 간식에 눈을 고정했다.

 

I keep telling you and you don't mind or listen.

내가 너한테 계속 말하는데 너는 신경쓰거나 듣지 않잖아.

 

There are other ways to appeal to them.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어.

 

I would highly recommend it.

강력하게 추천해.

 

I got eye make up on!

나 눈화장 했어!

 

What would you do if you had a billion dollars?

너에게 10억 달러가 있다면 뭘할래?

 

You want me to give you a hand with this table?

내가 테이블 옮기는거 도와줄까?

 

따라쓰기 보다는 따라 읽기로 마무리~~

열심히 공부해서 영어 마스터 해야지..ㅠㅠㅠ!!!

화이띠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