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어표현

'허세가 심해'는 영어로 뭐라고 말할까?


 

저번주 금요일부터 쭉 정상근무

재택이 끝나다보니 시간이 별로 없다.

아니지..

사실 재택근무 했을 때도 시간이 많았던 건 아니다 ㅋㅋㅋㅋ

우선, 게으르기도 했었고...ㅎㅎㅎ

요즘 애들이 개학을 안해서 집에서 늦게 일어나고 밤낮 바뀌고 그랬다던데... 애들 뭐라할게 아니다.

어른인 나도 덩달아서 게을러지더라.

 

여튼 정상출근을 하니까 오히려 하루가 알찬 기분!

퇴근하고 와서 리뷰도 하고, 손글씨도 쓰고, 영어공부도 하고!!!

 

오늘 약간 소름돋는 일이 있어서... 마음의 안정을 하고서...

 

오늘의 영어표현을 알아보자~!

 

오늘도 알찬 표현들

 

<이런 표현 영어로 어떻게 말해?>

 

That was there when I got here.

내가 여기 왔을 때 그건 이미 여기 있었어.

 

I've never had it.

난 (수두에) 걸린 적이 없어.

 

I feel so left out.

소외감 느끼네.

 

It's not that hard to learn.

배우기 어렵지 않아.

 

She copies everything he does.

그녀는 그가 하는 모든 걸 따라해.

 

This is what I do for luck.

이게 행운을 위해 내가 하는거야.

 

Scar

흉터, 마음의 상처 (동사도 가능)

 

What a phony

허세가 심해

 

I might be expected this of you.

너가 그럴거라고 예상했어.

 

We will make a day of it.

하루 종일 즐거운 하루를 보내자.

 

Was I supoosed to bring something too?

나도 뭘 준비했어야 했나?

 

It's for their own good.

그들을 위한거야.

 

I always separate my sweat socks from my dress socks.

나는 항상 내 운동 양말과 정장 양말을 분리해놔.

 

What if they get mixed up?

섞이면 어떡해?

 

She is fictional!

그녀는 허구야!

 

I must tell you, you look beautiful tonight.

너 오늘 아름답다.

 

Alright. Go on.

그래. 말해봐.

 

I'll walk you out.

내가 배울해줄게.

 

We didn't do any of the romantic things i had planned.

내가 계획했던 로맨틱한 것들은 하나도 안했어.

 

Is this what you had in mind?

이게 너가 생각했던거야?

 

We better make this night count.

오늘 밤을 더 소중하게 만들자.

 

You are freaking me out.

너가 날 놀라게 했어.

 

소리내서 따라 읽으면 표현이 쉽게 익혀진다.

 

출근길에는 프렌즈 한 편씩 보면서 공부하기로!

 

오늘의 영어표현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