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에 치아 치료에 무려 100만원을 쓰고 충격 먹음...ㅋㅋㅋㅋㅋ

치아 치료가 처음이면 말을 안하지...

지금까지 치료를 안한 치아가 더 드물만큼 많이 치료 했는데 ㅠㅠㅠ


역시 치아 건강은 타고나는건가..


양치도 정말 열심히 하고 심지어 진동칫솔로 하고, 치실도 자주 하는데 ㅠㅠㅠ

그래도 안되니 이번에는 워터픽으로 불리는 구강세정기를 구매 !!




내가 구매한 제품은 리앤쿡 구강세정기다.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제일 구성품이 좋고 가격대가 괜찮은 걸로 구매했다.

흔히 부르는 '워터픽'은 회사 이름이다.

지금은 거의 고유명사처럼 사용되고 있다. 대일밴드처럼 ㅋㅋㅋ




택배 뜯을 때는 항상 기쁨~~

아쉬운건... 아무리 그래도 기계인데 뽁뽁이 포장 하나 없이 저렇게 왔다는 것 ㅠㅠ..

기계 보호가 조금 안된 것 같아서 아쉽당



리앤쿡 구강세정기/워터픽 스펙 간단히 살펴보기


노즐 6개 지원

용량 230ml

대용량 배터리

완벽 방수 지원


여러 구강세정기 스펙을 찾아본 것들 중에서 가격 대비 리앤쿡이 제일 좋았다. 내가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도 가성비 때문 !



구강세정기/워터픽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칫솔질로는 잘 제거 되지 않는 치아 사이 사이에 끼인 음식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것이다.

치아 관리에 신경을 쓰는 사람에게 강력 추천한다.



제공되는 노즐은 총 6개이다.

기본팁 4개

소프트팁 1개

픽포켓팁 1개



박스 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제품들과 설명서 !


설명서 안에 스펙과 사용방법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다.

사용방법은 엄청 간단하다.

치아 사이사이에 잘 조준하여 세정해주면 된다.


가격은 할인하여 49,000원에 구매하였다.

가격대비 정말 알찬 스펙! 그리고 쉬운 사용방법!



본체와 노즐, 휴대용 파우치, 충전기와 어댑터, 설명서


참고로 충전은 5핀이 아니고 전용 충전기를 사용해야 한다.



모드는 총 3가지 !

일반, 부드럽게, 펄스모드(마사지)



노즐은 이렇게 생겼다 !

소프트 팁으로 교정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으니 완전 좋음 !!!

교정기 사용자를 배려한 제품은 아무리 찾아도 요 제품 뿐이었다.

교정기를 하고 있는 사람이나 가족 중 교정을 하고 있는 사람과 함께 쓰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수통에 붙어 있는 경고 메세지

이걸 어린이 장난감으로 쓰는 사람이 있을까 ㅠㅠㅠ

물총보다 수압이 세다...

하긴 요즘 물총이 엄청 기능이 좋긴 해서 그게 수압이 더 쎌 수도 ㅋㅋㅋㅋ



이렇게 뚜껑을 열어서 물을 넣으면 된다.

스티커로 붙어 있던 경고 메세지를 떼어야 열 수 있는데, 그 스티커 자국이 남는게 아쉬움...ㅠㅠ



물 채운 모습!

물을 너무 세게 채웠는지, 물이 탁해졌다 ㅋㅋㅋ



물을 완전 채워두고서 3가지 모드를 모두 시행해 보았다.

순서대로 노멀, 소프트, 펄스 모드이다.

샤워커튼에 대고 했더니 소리가 완전 크다 ㅋㅋㅋ



그립과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보았다.



20초가량 촬영하고 나서 남은 물을 보니 이 정도 !!


다시 물을 꽉 채워서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 1분 정도 사용 가능한 양이었다.

지금은 사용 초반이라서 익숙치 않아 물이 사방 팔방 튀는데, 좀 익숙해지면 금방 잘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다.


조준을 잘못해서 잇몸이나 혓바닥에 물을 쏘면 좀 아픔..ㅋㅋㅋ

그래서 조준을 잘해야 한다 !!!



나는 칫솔을 화장실에 두지 않는다.. 화장실은 세균이 많아서 ㅎㅎ

내 전동 칫솔과 함께 세워둔 구강 세정기 !!!


열심히 사용해서 다음 치과 진료 때에는 충치 없기를.. 제발 ㅠㅠㅠ!!


내돈내산 리앤쿡 구강세정기 추천 솔직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