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일번가 맛집
내돈내산 치킨 맛집 추천 봉구통닭
재방문의사 1000%
메뉴, 가격

어제 급 치킨이 먹고 싶어서 간 안양일번가
유명한 프렌차이즈 치킨집은 배달로 많이 시켜 먹었으니까 안가본 곳을 가보자! 해서 방문하게 된 봉구통닭

우선 화려한(?) 외관이 눈에 띈다

밖에서도 메뉴랑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었다.

실내로 들어가니까 레트로 감성 물씬!
요즘 레트로가 유행인가보다.
아닌가 유행한지 꽤 되었나..ㅋㅋㅋㅋㅋ

안에 있는 가구들도 다 레트로 감성 낭낭!!
의자도 옛날 의자고 벽지도 정말 레트로 느낌 가득하다 ㅋㅋㅋㅋ

한 쪽에는 이렇게 옛날 모자와 장갑이 꾸며져 있다 ㅋㅋㅋㅋ 전같으면 써볼까 했겠지만 지금은 공용으로 쓰는 물건을 함부로 만지기 조금 그래서 그냥 눈으로만 구경~

생각보다 밖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가 굉장히 넓다~

안양일번가 치킨 맛집 봉구통닭 메뉴판
완전 시선 강탈하는 매니저 모집 광고판
이 광고의 비밀은 곧 밝혀집니다 ㅋㅋㅋㅋ

한 눈에 보이는 메뉴판 !!!

가장 베스트는 모둠 한상!
반마리 + 반마리 + 곁들임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데, 가격은 19,900원 !!!
배달시켜 먹는 가격하고 비슷하다!! 배달은 치킨만 오는데 ㅋㅋㅋ

반마리, 한마리 선택도 할 수 있어서 넘 좋당!
1차로 밥 먹고서 2차로 간단하게 맥주 먹으러 오기도 참 좋은 듯 하다.

곁들임 메뉴 aka. 사이드 메뉴
우리는 봉구마늘 떡볶이 주문 !!!

나는 약먹어가지구 맥주 못먹고 라미만 빙하 살얼음 맥주 시켜먹었는데 존맛이라고 한다 ㅠㅠ
나도 다음에 가서는 꼭 맥주 먹을거야 !!!

기본 안주
나 이거 좋아함 ㅋㅋㅋ

치킨 먹는 집게가 닭발모양이다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그리구 이거 엄청 잘 집어진다 ㅋㅋㅋ

과자 이렇게 한 꺼번에 꽂아서 먹기 ㅋㅋㅋㅋ

아, 그리고 매니저 공고 그 메뉴판의 큐알코드를 찍어서 들어가면 !!!

이게 나온다 ㅋㅋㅋㅋㅋㅋ
나름 좋은(?) 취지의 어그로 ㅋㅋㅋ

벽에 붙어 있는 액자
고추 봉구통닭을 홍보하고 있는건데, 자세히 보면 진짜 웃기당 ㅋㅋㅋ

이 치킨만 먹으면 모든 병이 나을 것 같은 만병 통치약 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당
식욕증진은 인정!
신경통도 치료하고 다이어트 효과도 있고 감기도 예방하고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ㅋㅋㅋㅋ
시력도 보호한다니 ㅋㅋㅋ 완전 웃기당 ㅋㅋㅋ

우리가 시킨 모둠 한상 !!!

마늘치킨 반마리와 고추치킨 반마리
이거 두 개가 추천 메뉴이길래 주문했다.
고추치킨 진짜 존맛 ㅠㅠㅠㅠ 넘 맛있당
마늘 치킨도 괜찮긴한데 저 마늘소스가 내 기대보다는 조금 별로였다.
근데 저 치킨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존맛이다.

우리가 정말 극찬한 봉구마늘떡볶이 !!
내가 떡볶이 좋아해서 시킨건데 라미가 더 좋아했던 떡볶이 ㅋㅋㅋㅋ
진짜 맛있음 !!
이 국물에 치킨 찍어 먹어도 진짜 맛있당 ㅠㅠ

오랜만에 안양일번가 가서 치킨 맛집을 간 것 같아서 넘 좋당
다음에 재방문할 의사 겁나 있음 !!!

봉구통닭 치킨 맛집으로 인정❤

+ Recent posts